안녕하십니까, 글로벌뉴스앤리서치(주) 대표이사 안근모입니다.
저희가 '글로벌모니터' 창간을 통해 여러분들과 만나게 된 지 어느덧 만 10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많은 어려움들이 있었지만, 오로지 여러분들의 사랑과 성원 덕분에 오늘날까지 끊김 없이 서비스를 해 올 수 있었습니다. 글로벌모니터 창간 이후로 오디오 서비스 '중구난방', 리얼타임 뉴스 서비스 '글로벌모니터 나우', 유튜브 채널 '글로벌모니터TV', 그리고 최근에는 기업/산업 분석 전문매체 '코리아모니터'까지 론칭해 정보 서비스의 폭을 넓힐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 주신 여러분들께 깊이 허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배전의 노력을 기울여 보답하겠다고 약속하여야 마땅한 때이오나, 송구스럽게도 여러분들께 양해를 구하는 말씀을 올리고자 합니다.
저희가 운영하는 매체들에 대해 오는 7월1일부터 아래와 같이 구독료를 인상합니다. 콘텐츠 제작을 위한 제반 비용이 지속적으로 크게 오름에 따라 부득이 어려운 부탁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경제와 금융시장 환경이 특히 어려운 때여서 더욱 더 죄송한 마음입니다. 계속해서 더 나은 콘텐츠를 제공해드리기 위한 고육지책임을 너그러이 혜량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정직하고 정확한 최고의 서비스로 여러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부응할 것임을 회사 모든 동료들을 대표해 약속드립니다.